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실비보험을 들어서 유용하게 사용하셨거나 사용 중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꼭 들어야 하는 보험 중 하나입니다.  생각을 하고 계신다면 실비보험 가입을 위해 꼼꼼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실비보험을 가입하기전 팁과, 2023 실비보험 추천사이트 알아보겠습니다. 

     

    2023 실비보험 추천사이트
    2023 실비보험 추천사이트

     

    실비보험을 가입하기 위해 여러 상품들을 꼼꼼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보험사마다 그리고  특약에 따라 보험료가 다르기 때문에 가격비교도 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목차 *

     

    실비보험이란?

    2023 실비보험 추천 사이트

    • 흥국생명
    • DB손해보험
    • 현대해상
    • 삼성화재
    •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들기전 팁 알아보기


    실비보험이란


    질병이나 상해로 인해 병원에 입원, 통원치료, 검사, 약제 등의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본인이 모두 부담했을 때 실비보험을 들었다면 해당 보험사에 청구하면 보험사에서 보상하여 주는 보험을 말합니다. 

     

    이미 가입하신분들은 실비보험 가입의 중요성을 알 것입니다.  여러 사이트마다 보장내용과 보험료가격도 다르니 꼼꼼히 따져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2023 실비보험 추천 사이트


     

    실비보험 추천싸이트로는 흥국생명, DB손해보험, H현대해상, 삼성화재, 메리츠화재 등이 있습니다. 상품특징, 보장내용, 가입예시 그리고 유의사항들을 꼼꼼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흥국화재

    의료비용을 보장하는 제2의 의료보험이며, 단독상품 가입이 가능하여 합리적인 의료비 보장이 가능합니다. 계약 시 급여의료비를 기본으로 비급여, 3대 비급여 특약 선택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흥국화재 실손의료비
    흥국화재 실손의료비

     

    DB손해보험

    국민건강보험이 보장하지 않는 비급여항목도 주며, 최대 5년 동안 자동갱신되며 재가입시 100세까지 보장됩니다. 자세한 보장 내용을 알아보세요.

    DB손해보험 실비보험 알아보기
    DB손해보험 실비보험 알아보기

    현대해상

    급여형 (상해/질병 입원 및 통원)과 비급여형 (상해/질병 입원 및 통원 그리고 3대 비급여) 합리적으로 보장합니다, 비급여 의료이용량에 따라 할인/ 할증이 적용되며, 최대 5년 동안 매년 자동으로 갱신되고 재가입 시에 100세까지 보장하여 줍니다. 자세한 보장 내용을 알아보세요.

    현대해상 실비보험 알아보기
    현대해상 실비보험 알아보기

    삼성화재

    삼성화재의 자세한 보장내용을 알아보세요.

    삼성화재 실비보험 알아보기
    삼성화재 실비보험 알아보기

    메리츠화재

    메리츠 화재의 자세한 보장내용을 알아보세요.

    메리츠 화재 알아보기
    메리츠 화재 알아보기

     

    나에게 적합한 실비보험 싸이트를 찾으셨다면 꼼꼼히 확인해 보시고, 홈페이지마다 문의전화번호가 있으니 전화로도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비보험 들기전 


    비급여 보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MRI 검사나 도수치료 등의 비급여는 '비급여 특약'을 가입해야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비급여 보장이 되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인의 나이에 따른 보험료 계산도 홈페이지마다 하실수 있으니 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험사마다 비교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면으로 상담받는것도 좋지만, 대면보다 온라인 가입이 보험료가 낮을 가능성이 큽니다. 온라인으로 상품 비교해 보시고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나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각 홈페이지마다 문의전화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 4대보험요율표, 4대보험 간편계산기

    우리나라 4대 사회보험제도는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이 있으며 직장인이라면 의무적으로 내야 하는 사회보험입니다. 해마다 변동되는 요율표에 따라 공제되는 금액이 매년 차

    ssongding.tistory.com

     

    통상임금 계산기(자동계산기)-계산법

    통상임금은 연장수당, 야간수당, 휴일근로수당, 해고수당, 휴업수당, 퇴직금, 출산휴가 급여 등을 계산할 때 기본급으로 들어가는 임금이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통상임금이란? 통상

    ssongding.tistory.com

     

    유족연금 (국민연금)조건,금액, 예상연금월액표

    유족연금은 국민연금에 일정한 가입기간이 있는 사람 또는 노령연금을 받는 사람 또는 장애등급 2급 이상의 장애연금을 받던 사람이 사망했을 때 그의 유족들이 안정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ssongding.tistory.com

     

    내 국세환급금 조회-환급금 신청방법

    내 국세환급금 조회-환급금 신청방법 이 글을 찾아오신 분들은 대부분 국세환급금이 궁금해서 오신 분들 일 겁니다. 국세 환급금이란 말 그대로 내가 낸 세금 중 초과납부했거나 여러 이유로 오

    ssongd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