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적금을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적금이자 높은 은행을 알아보실 겁니다. 여러 사이트가 있겠지만, 이번 포스팅은 적금계산기로 세전이자, 세후이자까지 확인해 보실 수 있는 마이뱅크 싸이트를 통해 적금이자 높은 은행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 적금이자 높은은행
    2023 적금이자 높은은행

     

     

    적금이자 높은 은행을 찾으신다 해도 상품을 가입하기 전에는 금리가 수시로 변동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입하고자 하는 상품을 상세하게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마이뱅크 사이트로 적금이자 높은 은행 찾아보기


    '마이뱅크'에서는 계산기를 활용하여 적금이자 높은 은행을,  금리 높은 순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처럼 마이뱅크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 왼쪽 주황색박스  '정기적금'이 보일 겁니다. 그게 '정기적금계산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원하는 가입방식, 월적립금액, 적립기간, 지역을 입력하시면 세전이자, 세후이자와 금융기관, 상품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니 조회해 보세요. 

     

    적금금리 높은은행
    적금금리 높은 은행

     

    적금이자 높은 은행을 찾기 위해 가입방식을 전체, 적립금액 백만 원, 적립기간 12개월, 지역을 서울로 설정해 보았습니다. 이때  '전체'를 선택하면 금융권 상관없이 가장 높은 금리 순서로 알 수 있습니다.

     

     

    정기적금 설정후 '전체'선택 결과

     

    '전체' 말고 원하는 금융기관이 있으시다면, 선택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2023년 10월 19일 기준으로 지역을 서울로 설정했을 때, MG 새마을금고의 세전, 세후 이자금리가 높네요. 

     

    금융기관 선택조회해보기

     

    만약 새마을금고 금리를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바로가기로 알아보세요. 위의 이미지는 서울로 설정해보았고, 지역별로 금리가 다르니 본인이 속한 지역도 알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새마을금고 적금금리 알아보기
    새마을금고 적금금리 알아보기

     링크 들어가시면  새마을금고 위치(금리) 안내 페이지에서 왼쪽 전국지도에서 지역 클리그> 오른쪽 상세지역 클릭 ㅡ>  '금리'클릭 ㅡ> '적립식 예탁금' 클릭 순으로 조회해 보세요.

     

    마이뱅크 사이트로 예금이자 높은 은행 찾아보기


     

    적금이자 높은 은행을 찾아보셨다면, 같은 방법으로 예금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먼저, '정기예금'으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왼쪽 '정기예금'에서 예치금액, 예치기간, 지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링크 바로가기로 예금금리도 조회해보세요.

    예금금리 높은 은행
    예금금리 높은 은행

     

    예치금액을 천만원, 기간을 12개월, 지역을 서울로 하고, '전체'를 선택하여 조회해보니, 2023년 10월 19일 기준으로 예금금리도 새마을금고가 높게 나왔습니다. 그다음은 신협순이네요. 금리는 수시로 변동이 되고, 마이뱅크도 1주~2주 내외로 업데이트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기예금 계산기 활용

     

    만약 예금을 준비신분들중, 지역별 새마을금고 금리를 알고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로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지역별로 금리가 다 다르니 본인이 속한 지역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알아보기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알아보기

     

    링크 들어가시면  새마을금고 위치(금리) 안내 페이지에서 왼쪽 전국지도에서 지역 클리그> 오른쪽 상세지역 클릭 ㅡ>  '금리'클릭 ㅡ> '거치식예탁금' 클릭 순으로 조회해 보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칠곡경대병원 빠른예약(진료협력센터)

    대학병원의 경우 예약을 하면 진료를 기다리는데 한 달 이상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칠곡경대병원도 대게는 한 달 이상이 걸립니다. 그러나 빠른 예약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이번 포스

    ssongding.tistory.com

     

    휴일근로수당 계산( 1.5배, 2배 )-계산기 방법

    휴일근로수당은 정해진 근무시간이 아닌 휴일에 근무를 할 경우 받게 되는 수당을 말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휴일에 초과근무를 할 경우 받게 되는 휴일근로수당 계산방법과 자동 계산기에 대해

    ssongding.tistory.com

     

    김포공항 리무진 시간표,노선 바로가기 (시내행, 인천공항행)

    김포공항에서 목적지까지 이동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은 김포공항 리무진 노선과 시간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 예상주차요금,주차대행 바로가기! 김포공항

    ssongding.tistory.com

     

    4대보험 계산기 방법-요율표로 계산하는 방법

    내 월급에서 빠져나가는 4대 보험료는 해마다 바뀌는 요율을 통해 보험료 또한 변동이 있습니다. 그래서 매년 요율표를 확인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2023년 요율표 확인하시기 바랍니

    ssongd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