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자연드림 - 구수한 시래기 된장국 만족스러운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은 자연드림에서 구입한 구수한 시래기 된장국 후기 쓰려고 해요.

     

     

     

     

    # 내 돈 내산 #

    저는 자연드림 재료가 믿음이 가서 자주 구매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구입한 시래기 된장국 이거 맛있네요.

    제 입맛엔 맛있습니다. 건강한 맛이에요. 

     

    이렇게 생겼어요.

    2달 전에 구입한 뒤 냉동실에 넣었다가 요즘 쌀쌀한 날씨에 생각나서 꺼냈습니다.

     

     

    영양 정보 확인해야죠.

    총 내용량 500g이고, 100Kcal입니다.

    칼로리 좋은데요.

     

     

     

    저는 재료명과 함량을 꼼꼼히 보는 편인데요.

     

    자연드림 식품들은 유전자 변형식품이 없고, 국산이고 믿을만해서 너무 좋습니다.

    다시마 육수 (다시마 국산), 무청시래기 국산, 한식 된장 메주 100% 국산 등 재료가 다 국산이네요. 

    재료를 보니 신뢰가 갑니다.

     

    1인 가구인 저 같은 경우 제대로 잘 챙겨 먹지 못할 때가 많기 때문에 가끔씩이라도 재료 꼼꼼히 따져서 건강한 거 먹자라고 생각하거든요.

    구수한 시래기 된장국 잘 고른 거 같습니다.

     

     

    조리방법은요.

    직접 가열할 땐 냄비나 뚝배기에 내용물 부어 데워 먹어야 하고요.

    전자레인지 사용 시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부은 후 5분간 데워 먹으면 됩니다.

     

     

    식품 안전관리 인증 마크가 보이네요. 이 마크 반가워요.

     

     

    저도 냄비에 끓여봅니다. 보글보글

    생각보다 시래기가 많아요.

     

    이쯤 되면 한 가지 확인해야 될 게 있죠.

    시래기가 질기지는 않을까?

    아주 부드럽습니다. 시래기 양도 적당해요.

    국물이 진국입니다. 인공 조미료 맛이 나지 않고, 텁텁하지 않고 뒷맛도 깔끔하네요.

     

    가끔씩 식당에서도 시래기를 너무 잘게 썰어서 주거나,  양이 적을 때가 있는데요. 이건 그렇지 않네요.

    2인분 정도이고요. 

     

     

     

     

    아 ~~~ 그런데 좀 짠 듯해요.

    제 입맛엔 그래요.  참고로 저는 국 종류 배달 음식 시켜도 물 한 컵 부어서 조리하는 편입니다.

    제 기준에선 좀 짠듯해서 물 한컵 더 부었습니다. 

    그랬더니 딱 좋아요.

     

     

    기호에 따라 두부나 파, 고추, 버섯 넣으면 더 맛있겠죠.

    저는 두부랑,  팽이버섯이랑 그리고...

     

     

    이렇게 닭가슴살까지 넣었습니다.

     

    사실 고깃국도 먹고 싶고 시래기 국도 먹고 싶어서 집에 있는 시래깃국에, 집에 있는 닭가슴살 넣었습니다.

     

    시래기 된장국 일단 건강한 재료라 믿음이 갑니다.

     

    좀 더 푸짐하고 든든히 드시고 싶으시면 기호에 따라 원하는 재료 팍팍 넣고 드셔 보세요.

     

    든든한 한 끼 식사될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