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이롬 abc주스 샀어요 (내 돈 내산).  기적의 주스로 유명해요.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abc주스 샀습니다.

    친구가 간식으로 건네준 abc음료 괜찮아서 저도 샀습니다.

    이런 주스 여태 모르고 살았구나 싶네요. 

    abc주스 아시는 분들 다 아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 위해 잠깐 저의 후기 남깁니다.

     

     

    # 내 돈 내산 #

     

    이롬 유기농 ABC 주스예요

    요렇게 박스로 왔네요.  과일이랑 야채 챙겨 먹기 귀찮아질 때쯤  사게 되었는데, 잘 산거 같습니다.

     

    내부 사진이에요.

    세워놓고 엎어놓았네요. 24팩 들어있고, 저는 이미 몇 개  마셨습니다. 

     

     

     

    작고 귀엽습니다. 한눈에도 올록볼록 볼게 많네요.

     

     

    사과, 비트, 당근 그림이 한눈에 보이네요.

    요거 세 개 들어갔구나... 바로 파악되죠.

     

    저도 이 그림 보고 주스 내용물 파악했습니다.

     

    abc주스가 유명한 건 체내 독소 배출을 해주기 때문이라고 해요. 해독 주스죠.

    해외에서는 기적의 주스로 불린다고 해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절취선이 깔끔해요. 요거 마음에 드네요. 

     

     

    이렇게 자르니 깔끔하게 마실수 있어요.

     

     

    손잡이가 있네요.

    공기가 들어가서 손잡이가 빵빵해요. 여기를 잡고 드세요라고 쓰여 있네요. 

    손잡이, 절취선 깨알 친절함이 보여요.

    저는 그냥 몸통 잡고 마십니다.

     

    유기농 인증마크도 보입니다.

     

     

     

     

     

    재료명을 꼼꼼하게 보는 편이라 유심히 보았습니다.  

    정제수, 유기농 사과농축액, 유기농 당근 농축액, 유기농 레드비트 농축액, 유기농 레몬 농축액이네요.

    모두 유기농입니다.

    이게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꾸준히 마실 거면 좀 더 건강한 거 마시려고 하거든요.

     

    윗부분에 NO 알루미늄이라고 쓰여 있어요. 오~~~

     

     

    식품 안전관리 인증 마크가 보여요. 

     

     

    총 내용량 110ml이고, 65Kcal입니다.

    양에 비해서 칼로리는 높은 것 같아요.

     

     

    이 정도의 양이 나오네요.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주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이 주스는 맘에 들어요. 

    당근 맛도 안 나고 비트 맛도 안 나고 사과맛인지 레몬맛인지 약간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제 입맛엔 그래요.

    시원하게 마시니까 청량감도 느껴지네요.

    그냥 조화로운 달달한 주스 맛이에요.

    설탕 안 들어가고 이렇게 달달할 수 있을까 싶어서 재료명 다시 봤습니다.

     

    아~~ 그런데 양은 좀 적어요.

     

     

     

    양이 아쉽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제 입맛엔 달기 때문에 딱 요정도 양이 좋은 것 같기도 하네요.

     

    abc주스는 따로 첨가물도 없고, 색소나, 보존료도 없다고 해요.

    그냥 집에 있는 유기농 야채, 과일 착즙 해서 마시는 거라고 생각시면 될 것 같아요.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