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뚜레쥬르  흑임자 크림빵 솔직 리뷰-내 돈 내산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저는 새로운 빵을 잘 개척하지 못하는 스타일이어서 한 가지 꽂힌 빵 위주로 먹는 편인데요. 

    흑임자 크림은 늘 궁금하긴 했어요. 그래서 구입했습니다.

    처음 먹어본 흑임자 크림빵 솔직 후기 남겨요.

     

     

     

    #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흑임자 크림빵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뜨레쥬르에서 샀고, 가격은 한 개 2000입니다.

     

     

     

     

    좀 작더라고요. 그래서 두 개 샀습니다.

    동글동글하고 너무 귀여워요. 세 입이면 끝나겠네요.

    220 Kcal 입니다.

    그냥 20 Kcal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포장을 벗기고 냄새를 맡아보니 고소한 냄새 나네요. 

    빵 겉에 빵가루가 수북한데  흑임자 빵가루 같아요.

     

     

    요기를 통해 크림을 넣었겠죠. 크림 맛이 너무 궁금합니다.

     

     

    단면 사진입니다.

    크림이 엄청 많다고 들어서 샀는데 생각보다 적은 느낌이에요.

    냉장 보관해서 크림이 뭉쳐있는 것일 수도 있겠다 생각하고 일단 맛을 봅니다.

     

     

    포크로 크림만 살짝 퍼서 먹어봤습니다. 그렇게 해보고 싶었어요. 

    크림이 많이 없어서 포크로  뜨기 아깝네요.

     

     

     

     

    맛은요

    오~~~ 맛있어요. 내 스타일이에요.

    고소 고소합니다. 고급진 고소함이에요.

    두유, 우유 같은 고소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일 것 같네요.

     

     

     

    먹으면서 한 개 더 꺼냈습니다.

     

    빵 겉표면에 수북한 흑임자 빵가루는 별맛이 안 느껴지고요. 

    흑임자 크림은 너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빵도 간이 되어 있어요. 제 입맛엔 좀 짭조름합니다.

    워낙 무맛의 건강빵 위주로 먹다 보니 간이 되어 있는 빵은 금방 맛이 느껴지네요.

    빵은 약간 퐁신하면서  거칠기도 한 것 같아요. 속이 꽉 찬 빵은 아니에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 그런데 크림이 적은듯합니다.

    워낙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양 많은 빵을 선호하고 먹어서 그런지 흑임자 크림빵은 크림이 적은 듯해요.

    크림 맛보다가 나중에는 남은 빵만 먹게 되었답니다.

    이 빵을 베어 물면 크림이 한입에 가득할 거라 상상했거든요.

     

     

     

    흑임자 크림 처음 먹어본 저로서는 크림이 적어 아쉬웠지만, 크림 맛은 너무 만족스럽네요.

    누구나 좋아할 맛인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