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뉴트잇 단백질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은 식물성 단백질 분말 트잇 단백질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먹을 시간이 없을 때, 혹은 먹기 귀찮을 때, 혹은 건강한 다이어트가 절실할 때 등의 이유로 요즘은 단백질 파우더가 많이 판매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아침 시간이 너무 바빠 식사대용으로 간단히 마시기 위해 구매했는데요. 

    다이어트 용도로 드셔도 너무 좋을거 같네요.

     

     

     

    그럼 뉴트잇 단백질 쉐이크 후기 시작합니다.

    뉴트잇 단백질 비주얼 이렇습니다.

    사진만 봐도 아주 건강한 것만 잔뜩 있을거 같죠.

     

     

    안전 관리 인증 표시가 되어 있네요

     

     

    뉴트잇 단백질 영양정보 알아볼까요.

     

     

    총 내용량  500그램입니다. 14회 분량이며 35그램당 143칼로리입니다. 즉 1회 제공량이 그렇다는 거죠. 칼로리가 낮은 편이네요.

    단백질, 탄수화물, 당류, 지방, 나트륨이 포함되어 있고,

    트랜스 지방과 콜레스테롤, 포화지방은 없네요.

     

    원재료명 및 함량 이렇습니다.

     

     

    검정콩(국내산), 완두 단백, 현미 맵쌀 (국내산), 두부 분말, 검정깨, 쌀 단백 분말, 병아리콩, 보리(국내산)등이 들어있습니다.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100퍼센트라고 하네요.

     

    심지어 합성 첨가물, 합성 비타민, 인공 감미료, 합성 아미노산이 없습니다.

     

    직사광선 피하고 고온다습한 곳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되는거 아시죠.  

    그냥 냉장 보관 하시면 되구요.

     

    유통 기한은 최근에 샀는데, 2022년 11월 10일까지 되어 있네요.

     

    단백질 파우더 속에 투명 계량 스푼이 동봉되어 있어요.

    계량 스푼 2스푼에 물이나 우유나 두유를 200그램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계량 스푼이 좀 깊은 감이 있어서 좀 더 작은 스푼을 사용했어요. 

     

    계량 스푼으로 분말을 풀 경우, 윗면을 수평으로 깎아서 2스푼이라고 쓰여있네요. 아주 섬세하네요.

     

    저는 우유랑 섞었습니다.

     

    맛은요.

    제 입맛엔 맛있습니다. 달지 않고 고소하네요.

    달지 않은 건강한 미숫가루 같기도 합니다.  

    달게 드시고 싶으시면 꿀이나, 아가베 시럽 또는 설탕을 넣으면 훨씬 맛있을거 같아요.

    물과 섞으면 다이어트는 될것 같은데, 금방 배가 꺼질지도 모르겠어요.

    제 경우, 저녁에 우유랑 섞어 먹으니 충분히 배가 부르고, 잘 때까지 배고픔이 없었습니다.

     

    다이어트 목적이시면, 저지방 우유나 물과 섞어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는데요. 단숨에 벌컥 아니고,  홀짝 홀짝해서 3분 만에 식사가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알아두면 좋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술이 트는 이유(구순염 - 원인과 예방법)  (8) 2021.05.28
    방탄 커피 다이어트  (8) 2021.05.27
    검은 콩 효능 (검은 콩차)  (5) 2021.05.23
    뱃살 제거 음식  (10) 2021.05.20
    매실 효능 - 가정 상비약  (6) 2021.05.17
    기미, 주근깨 관리방법  (12) 2021.05.13
    부추 효능  (12) 2021.05.09
    역류성 식도염  (21) 2021.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