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산양유 단백질 후기-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은 산양유 단백질 섭취 중인 저의 솔직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요즘 티브이를 틀어보면 산양유 단백질에 대한 광고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에 저도 산양유 단백질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제 지인분이 먹어보고 좋다길래 쓰긴 했어도 티브이 광고까지 나온 줄은 몰랐었죠. 

     

    저도 늘 영양성분 골고루 챙겨 먹으려고 애쓰긴 하는데 단백질은 음식으로 먹을 때 영 소화가 잘 안 되는 편이라 덜 먹게 되더라고요. 고기나 콩, 두부 같은 단백질보다는 탄수화물이 훨씬 소화하기 쉽고요...

     

    산양유 단백질 구입하게 된 이유

     

     

     

    글을 쓰면서 산양유 단백질의 효능 보고 놀랐고, 그래서 글 쓴 김에 산양유 단백질 구매를 했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거보다 하루 단백질 섭취량이 꽤 많아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라도 구입을 망설이지 않았습니다. 저는 단백질 섭취가 턱없이 부족했으니까요.

     

     산양유 단백질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이렇게 왔습니다. 제가 구매한 건 네덜란드산 산양유 단백질 분말이고, 2통 묶음으로 판매하길래 샀습니다. 온라인 구매입니다.

     

    한통에 220g이고, 이렇게 두통 묶음이 39,900원이었어요.

     

     

     

     

    이렇게 편지가 함께 왔습니다.

     

     

     

    스푼이 들어있으니 스푼 가득 채우면 5g이고, 물이나 우유에 5g을 섞어서 먹으면 된다고 친절하게 쓰여있네요. 하루 1~2회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제품명은 산양유 단백 분말입니다. 원산지는 네덜란드이고요. 원재료 및 함량이 중요하지요. 산양유 100%입니다. 첨가물 없습니다.

     

    산양유 100% 외에 다른 첨가물이 없어서 망설이지 않고 구입하였습니다. 간혹 댓글 읽어보면 첨가물 들어있는 거 구입했다가 소화가 안된다든지 하는 경험을 하신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100% 인지, 첨가물은 없는지 확인하고 샀죠.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16.80mg, 탄수화물 1.25g, 당류 1.03g, 단백질 3.08g, 지방 0.0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02g입니다.

     

    1회 제공량은 5g이고, 5g당 17.64칼로리입니다.

     

    총 내용량은 220g이고, 하루 5g씩 섭취한다면 44회 먹을 수 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하얀 분말이 나옵니다. 용기 안에 분말이 꽉 차진 않았고, 약 2/3 정도 들어있습니다. 마치 분유 같습니다.

     

     

     

    물에 섞어 먹어보니 밍밍합니다. 제가 물을 많이 넣었을 수도 있겠지만, 제 취향은 아니라 물에 섞어 먹진 않기로 했습니다. 요구르트와는 잘 어울립니다. 플레인 요구르트에 단백질 분말 섞어서 드시면 좀 더 진한 요구르트 맛이 납니다.

     

    저는 샐러드에도 별로고, 반찬에도 별로였습니다. 다 해봤는데요. 요구르트나 우유는 맛이 괜찮습니다.

     

    근데 요즘은 그것도 귀찮아서 그냥 식사 도중 스푼 한가득 입에 털어 넣습니다. 그게 가장 쉽고 편합니다.

     

    맛은요

    댓글 보면 대부분 아니 거의 다 맛있다고 평가하는데요. 사실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저처럼 흰 우유나 요구르트 등 유제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거부감 없이 잘 드실 겁니다. 하지만, 우유, 유제품 싫어하시는 분들은 좀 거부감이 들 수도 있겠다 싶네요.

     

    첫맛은 연한 분유 맛이 납니다. 살짝 납니다. 그리고 끝 맛은 약간의 누린 맛이 느껴집니다. 처음엔 캔커피처럼 특유의 공장(?) 맛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무리 산양유 100%라도 공장에서 완성되니까 그럴 수 있겠다 싶었는데요.

     

    그게 아니고 산양유 즉, 산양의 누린 맛이라고 하네요.  그러고 보니 누린맛이 맞습니다. 누린 맛도 약간만 느껴집니다. 다른 종류의 산양유 분말 드시는 어떤 분은 맛있는 맛이라고 표현하시던데 그건 첨가물이 들어간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누린 맛에 겁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같은 제품 드시는 분들도 다 맛있다고 평가하는 거 보면 제 입맛이 이상할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거든요. 그리고 이런 누린 맛도 아주 미세하게 납니다.

     

    식사 중간에 입에 털어 넣으면 단맛이랑 약간의 누린 맛을 조금 느낄 수 있고, 바로 다시 식사하면 깔끔하네요.

     

    저는 아침식사 때 먹고 출근합니다. 왠지 단백질 보충이 되는 것 같아 든든합니다.

     

    이제 먹은 지 2주가 되어가는데 별다른 느낌은 없고, 뭐가 좋아졌는지 알 수는 없지만, 산양유 단백질이 워낙 좋다는 거 제가 포스팅하면서 알게 되어서 그냥 믿고 먹습니다.

     

    우유나 유제품 소화 잘 안되시는 분들 잘 드실 거 같아요. 단백질 소화가 잘 안 되시는 분들도 잘 드실 수 있을 거 같네요. 산양유 효능 중 하나가 어르신들이나 영유아기 소화력 약한 분들께 추천드리는 단백질 분말이니까요.

     

     

     

    혹시 후기가 궁금하셨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실까 해서 이전 포스팅 남깁니다.

     

     

    산양유단백질 효능, 주의사항, 섭취방법

    산양유 단백질 효능, 주의사항, 섭취방법 산양유 단백질은 산양의 젖에서 추출한 단백질입니다. 모유나 우유보다 단백질이 풍부한 데다가 소화의 부담이 적어서 소화력이 덜 발달된 영유아나

    ssongding.tistory.com

     

     

    ※ 함께 보면 좋은 글

     

     

    락토페린-면역력과 뱃살 관리

    락토페린-면역력과 뱃살관리 가장 살을 빼고 싶은 부위 1위가 뱃살이라고 할 만큼 뱃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 내장지방은 웬만한 운동으로도 잘 빠지지 않아서 문제입니다. 하지

    ssongding.tistory.com

     

    당뇨 전단계 관리방법, 식사요법

    당뇨 전 단계 관리 방법, 식사요법 당뇨 전단계는 노력하면 개선된다는 것을 대부분 알고 계시겠지만, 그래서인지 쉽게 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당뇨 전 단계는 잘 관리하여 정상 수치에 도

    ssongding.tistory.com

     

    위궤양 관리방법

    위궤양 관리방법 이번 포스팅은 위궤양이 있을 때 어떤 음식들을 주로 먹어야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건강에는 매우 도움이 되고 위에 좋을 것 같지만, 위궤양이 있을 경우 의외

    ssongding.tistory.com

     

    미인풋고추 효능-식후 혈당 잡는 천연 인슐린

    미인 풋고추 효능-식후 혈당 잡는 천연 인슐린 미인 풋고추는 천연 인슐린이라 불릴 정도로 당뇨에 큰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당뇨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고 약 부작용을 호소하시는 분들도

    ssongd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