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궁금했던 연세우유 생크림빵. 편의점 퀄리티 대박~~~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집에 오는 길에 CU편의점을 들렀습니다.

     

    갈 때마다 이 빵이 다 팔리고 없더니 오늘 드디어 구입하게 되었어요. 

     

    건강한 음식에 진심인 편이지만, 워낙 빵순이이고 생크림이나 크림 치즈를 좋아하는 터라 주말엔 자주 이런 빵들로 맛 힐링을 하는 편입니다. 

     

    오늘도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딱 마주하게 된... 그리도 궁금했던 연세우유 생크림빵.

     

    저녁 먹고 바로 후식으로 먹었어요. 

     

    리뷰 시작합니다.

     

     

     

     

    #  내 돈 내산 궁금했던 연세우유 생크림빵  #

     

     

    이렇게 생겼어요. 

     

    가격은 2600원입니다. 

     

    정말 저 사진처럼 크림이 한 가득일까? 생각했습니다. 그동안 기대치에 못 미치는 빵들을 많이 먹어서~~~

     

    빵 사진 화살표를 따라가면  연세우유 크림 듬뿍이라고 쓰여 있네요. 

     

    기대해 봅니다.

     

    일단 원재료명 봐야죠.

     

     

    원재료명을 꼼꼼하게 보는 편이지만, 그냥 슬쩍보고 패스~~~

     

     

    총 내용량 130g이고, 401Kcal입니다. 

     

     

    우와~~~ 생각보다 커요.

     

    오픈하고 보니 통통한 햄버거 빵 같이 너무 귀엽습니다.

     

    무게도 좀 있고, 빵을 누르면 퐁신퐁신해요.

     

    급한 마음에 얼른 커팅해 봅니다.

     

     

    와~~~ 크림 대박이네요.

     

    정말 이미지 사진과 똑같아요.

     

    생크림이 빵 깊숙이 꽉 차있습니다.

     

     

    먹기 전인데 비주얼에 먼저 감동했어요.

     

     

    맛은요.

    생크림 먼저 떠먹어보니 너무 맛있네요.

     

    크림이 묵직하지 않고 가볍고 촉촉합니다.

     

    제 입맛엔 일반 생크림보다 우유맛이 더 나는 거 같아요. 

     

    우유 좋아하시는 분들 완전 강추입니다.

     

    고급진 맛이에요.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생크림으로 꽉 차네요.

     

    빵 피도 얇고 부드러워요. 

     

    전체 식감이 엄청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맛이었고, 편의점 퀄리티에 놀랐습니다.

     

    궁금했던 연세우유 생크림빵 기대보다 맛있었습니다. 

     

    보이면 또 사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