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송년회 인사말 모음,연말연시 축복의 인사말

반응형

 

송년회 인사말 모음,연말연시 축복의 인사말

 

2022년도 하루가 남았습니다. 모두들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한파로 인해 추운 날씨가 연속이고, 그간 코로나로 어렵고 힘겨운 시간들을 잘 보내셨습니다. 너무 고생하셨고 수고하셨습니다. 서로에게 힘이 되고 축복이 되는 따뜻한 인사말로 연말과 새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은 송년회 인사말 글귀 알아보겠습니다.

 

 

 

축복의 인사말 모음

- 희망으로 시작했던 한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행복한 새해 맞으시길 기원드립니다.

 

- 2022년이 넘어가고 있네요.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는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새해가 다가옵니다. 새로 시작되는 새해에는 우리 모두 좋은 생각만 하도록 해요. 밝은 미래만큼 설레는 일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이 잘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지나고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얼마남지 않은 올해 마무리도 행복하고 즐겁게 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잘 되시길 바랍니다.

 

-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이네요. 여유롭고 행복하게 12월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에는 원하고 바라시는 모든 일들이 잘 되시길 바랍니다.

 

 

- 당신과 함께 한 올 한해 참 고맙고 행복했습니다.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고, 새해에도 항상 기쁜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한해가 마무리되어 가네요. 유종의 미를 잘 거두시는 연말 되시고, 앞으로 가는 길에 따뜻하고 희망찬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복된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 올해 즐겁게 마무리 하시고, 새해에는 행복만 가득 넘치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당신의 땀으로 채운 하루하루가 모여 한해를 이루었습니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새해에는 더욱 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어느덧 한해가 저물어 갑니다. 연말연시를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다가오는 2023년에도 늘 댁내 평안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새해가 다가오네요. 남은 12월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는 뜻하신 바 모두 이루시는 해가 되길 바랍니다.

 

- 올 한해 베풀어주신 깊은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새해에는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어느덧 12월 마지막 날이네요. 끝이라는 것은 늘 새로운 시작과 함께 하지요. 올해 마무리 잘 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고 보람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 연말을 맞아 계획하는 모든 일들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에는 원하고 바라는 일들이 다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길 응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다가오는 새해에는 보다 더 발전할수 있는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어려움도 아쉬움도 많았던 한해 그동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일들이 잘 풀리고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연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항상 행복하고 즐겁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올해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는 항상 좋은 일들만 있기를 간절히 바라며, 행복만이 가득한 삶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소중하고 따뜻한 인연이 있다는 것은 매우 감사한 일입니다. 당신이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겨울 추위에 건강조심하시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 내 항상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풍성한 연말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사업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변함없이 쏟아주신 정성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그 정성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또 한해 정진하겠습니다. 건강과 행복이 함꼐 하시길 기원합니다.

 

- 항상 웃을수 있는 새해가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3년에는 소망하는 일들 다 이루어지길 바라요. 승승장구하세요.

 

- 새해에는 희망이 있는 해가 되고, 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 건강한 아침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소중합니다. 건강이 최고예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새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당신과 가족내 두루 평안하시고, 모두에게 멋진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올 한 해도 당신의 빛나고 멋진 에너지가 넘치길 바랍니다. 소망하는 꿈들도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 희망찬 한해 보내시고, 바라는 소망 이루시는 새해가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희망찬 새해를 맞아 온 가족이 행복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 새해에는 행복하고, 건강하며 좋은 운이 깃들길 바랍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 새해에는 당신이 하고 싶은 모든 것을 이루길 바라며, 가정과 직장이 항상 행복과 건강으로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 새해에는 하시는 모든 일이 눈부신 발전을 이루며, 다 이루시는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 올 한 해에는 그 어느 때보다 알찬 해가 되기를 바라며, 원하시는 것도 다 이루시기 바랍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지난 한 해 여러분의 관심과 은총에 감사드리며 희망찬 새해를 맞아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 작년에 베풀어 주신 관심과 친절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가족의 건강과 평화가 더 많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출처 : sketchno 스케치노 유튜브 채널

 

 

※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년 최저임금 계산법, 자동계산법

2023년 최저임금 계산법, 자동계산법 2023년 최저 시급이 22년 대비 5%로 인상되어 9,620원이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주휴수당 뺐을때, 포함했을 때 최저시급, 일급, 월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

ssongding.tistory.com

 

2023년 최저시급, 임금과 연봉, 실수령액

2023년 최저시급, 임금과 연봉 ,실수령액 2023년도는 최저시급이 작년(2022년)에 비해 5%가 인상되었습니다. 요즘 물가에 비하면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앞으로 쭉쭉 수직상승되길 바라봅니다. 이번

ssongding.tistory.com

 

김포공항 주차요금-국제선 국내선 요금, 예상요금 조회하기

김포공항 주차요금-국제선 국내선 요금, 예상요금 조회하기 김포공항 내의 유료주차장은 총 4개가 있습니다. 이용하기 편리한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며 각 청사 주차장 별로 요금체계가 상이

ssongding.tistory.com

 

2022년 에너지 바우처 신청대상, 사용기간, 겨울 이용금액

2022년 에너지 바우처 신청대상, 사용기간, 겨울 이용금액 올 겨울도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에너지 바우처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25일부터 신청은 시작되었고, 12월 30일까지가 기간이

ssongding.tistory.com

 

연차수당 계산기, 연차수당 계산방법

연차수당 계산기, 연차수당 계산방법 상시근로자가 5인 이상인 사업장에 적용되는 근로기준법에 따라 근로자는 1년간 80% 이상 근무한 경우에 15일의 연차를 받을 수 있는데요. 만약 사용하지 못

ssongding.tistory.com

 

월 소정근로시간 계산-주휴시간 계산하는 방법

월 소정근로시간 계산-주휴 시간 계산하는 방법 지난번 연차수당을 포스팅하면서 연차수당 공식에 월 소정근로시간을 알아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주 5일 하

ssongd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