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CJ택배 배송조회-실시간 배송조회 방법

반응형

 

 

CJ택배 배송조회-실시간 배송조회방법

 

내가 미리 주문한 상품을 원하는 날짜에 받으면 참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라도 긴 명절 연휴나 파업 등에 걸리게 된다면 더 불안하거나 초조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배송조회를 통해 내가 주문한 상품이 어디까지 배송되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많이 이용하시는 CJ택배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 상품 어디까지 왔나? 조급하신 분들 1분 안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CJ대한통운 홈페이지, , 포털(다음, 네이버 등)을 이용하실수 있고, 본인이 가장 이용하기 쉬운 방법으로 조회하시면 됩니다.

 

CJ대한통운 홈페이지 이용

검색창에 'CJ대한통운' 입력하시고 접속합니다.

 

 

 

메인화면 상단 가장 우측에 '택배 조회/예약'을 클릭하시면 택배조회 입력란이 나오니 운송장 번호를 -없이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운송장번호가 123-45-678이라면, -없이 12345678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신다면 배송조회 뿐만 아니라 택배예약, 특송조회, 이사상담, 챗봇상담, 이커머스 물류 간편 견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 입력란에 '  -없이 숫자 연결하여 입력하시면 택배조회를 하실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WE DESIGN LOGISTICS, CJ대한통운은 물류의 미래를 디자인합니다. 고객의 요구 및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 물류 디자인으로 미래 물류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해 나갑니다. 택배조회/예약

www.cjlogistics.com

 

모바일 앱 이용 (스토어 검색)

이용하시는 스토어에서 'CJ대한통운'을 검색합니다.

 

스토어에서 'CJ대한통운 택배' 입력후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어플은 각 상품별 상품 인수에서 배달완료까지의 택배 추적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상세한 배송내역뿐만 아니라 택배 예약과 확인. 수정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고객의 경우 배달상태에 따라 자동 PUSH 알림을 전송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송장번호와 전화번호로 정확한 택배조회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은 어디서나 간편하게 실시간 배송조회를 할수 있는 장점 때문에 가장 많이 사용하실 겁니다. 

 

다음, 네이버 등의 포털 이용

다음 검색창에 'CJ대한통운'을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택배 및 항공화물 조회'에서 업체명을 선택하고 송장번호를 -없이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 - CJ대한통운

 

마찬가지로 네이버 검색창에 'CJ대한통운 택배'를 입력하시고, 스크롤을 내리면 '택배배송 조회'가 뜹니다.

 

'CJ대한통운'을 선택하시고 운송장 번호 -없이 입력하시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 고객센터

 

 

택배 고객센터는 1588-1255번입니다.

 

상담 운영시간은 월~금요일 09 : 00 ~ 18 : 00 / 토요일 09 : 00 ~ 13 : 00입니다.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변질에 의한 택배 사고 접수는 1: 1 문의를 통해 직접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윈윈터 페스티벌 영수증 이벤트 참여방법

윈. 윈터 페스티벌 영수증 이벤트 참여방법 중소벤처기업부가 한겨울의 동행 축제, 윈. 윈터 페스티벌을 개최하였습니다. 여러 행사중 소상공인, 전통시장에서 소비하고 받은 영수증을 응모하

ssongding.tistory.com

 

2023년 최저시급, 임금과 연봉, 실수령액

2023년 최저시급, 임금과 연봉 ,실수령액 2023년도는 최저시급이 작년(2022년)에 비해 5%가 인상되었습니다. 요즘 물가에 비하면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앞으로 쭉쭉 수직상승되길 바라봅니다. 이번

ssongding.tistory.com

 

김포공항 주차요금-국제선 국내선 요금, 예상요금 조회하기

김포공항 주차요금-국제선 국내선 요금, 예상요금 조회하기 김포공항 내의 유료주차장은 총 4개가 있습니다. 이용하기 편리한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며 각 청사 주차장 별로 요금체계가 상이

ssongding.tistory.com

 

월 소정근로시간 계산-주휴시간 계산하는 방법

월 소정근로시간 계산-주휴 시간 계산하는 방법 지난번 연차수당을 포스팅하면서 연차수당 공식에 월 소정근로시간을 알아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주 5일 하

ssongding.tistory.com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 모의계산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 모의계산 직장인이라면 연봉과 실수령액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실 겁니다. 연봉을 12개월로 나누면 월급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맞기도 틀리기도 한 말인

ssongd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