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태국 똥차 피트네 -  숙변 제거 효과 짱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을 제가 엄청 효과를 보고 있는 태국 똥차 피트네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변비에 효과를 보이는 제품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저는 정말 너무 많은 제품과 여러 음식들로 변비를 해결하려 했지만, 늘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해외에 계신 제 지인분이 태국 똥차 피트네소개해주었는데요. 그냥 그러려니 했다가 엄청난 효과를 본 뒤로 이제는 늘 저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태국 똥차 피트네는 장 운동을 촉진하고, 몸의 독소를 해독하고 지방 축적을 방지 시켜준다고 합니다. 내장 지방이 최대 16퍼센트나 감소하고, 허리둘레는 2센티 미터 이상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그만큼 변비와 숙변의 해소에 도움을 준다는 거겠죠.

    태국 똥차 피트네는 자연 식물을 재료로 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적다고 합니다.

    피트네 마시는 방법은 그냥 녹차나 여러차들과 비슷하게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따뜻한 물이나 차가운 물이나 상관없고, 1포를 한 컵에 약 10~15분 정도 우려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저녁 드시고 잠 자기 전에 마시면 되는데 다음날 아침에 효과를 보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하지만, 효과가 좋다고 매일 매일 마시면 내성이 생겨서 효과가 떨어질수 있다고 하네요. 그러니 일주일에 하루나 이틀정도 마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마시고 나서 배가 살살 아플수도 있고, 복부 팽만감이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가스가 찰 수도 있습니다. (저의 체험입니다) 처음엔 그런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아요.

    그럴땐 차의 양을 줄이시고 조금 연하게 마시는 걸 추천합니다. 변비가 심하지 않으신 분은 태국 똥차 1포를 이틀에 걸쳐 나누어 마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한번 우리고 남은 티백을 용기에 담아 냉장 보관한 후 다음날 남은 티백을 우려서 드시는 겁니다.

     

    태국 똥차 3년 후기

    저는 변비로 엄청 고생하였고, 저의 큰 숙제이기도 했습니다. 유산균은 필수고, 변비에 좋은 채식을 찾아 먹고, 2리터의 물은 물론이고 각종 변비약도 먹어보았습니다. 도움은 되지만, 그다지 큰 효과를 보지 못했었는데요. 3년 전 해외에 계시던 지인분이 이 차를 소개해 주었습니다. 이 태국 똥차 피트네는 태국에서 구매 필수품이라고 하더군요. 태국 사람들 사이에선 엄청 유명한 차라고 했습니다.  선물받고 별 기대감 없이 그날 저녁에 바로 한 잔 마셨습니다. 미온수로 약 15분 정도 우렸는데 진한 갈색이고, 녹차보다는 조금 더 구수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마시고 나서 배가 약간 부글 거렸습니다. 가스도 조금 찼습니다. 다음날 아침 완전 효과를 보았습니다.

    완전 배가 쏙 들어갔습니다. 저에게는 엄청난 발견이어서 다 마시고 나서는 한국에서도 구입할수 있을까 싶어 바로 쿠팡에서 찾아보았더니 이 제품이 있더군요. 맛의 종류는 여러가지인데, 저는 오리지널이 녹차맛과 비슷해 오리지널만 구입하고 있습니다.

    효과를 너무 잘 봐서 매일매일 마시고 싶었지만, 내성이 생길수 있다는 걸 알기에 저는 평소에는 식이섬유와 다른 걸로 해결해 보려고 하고, 정말 일주일에 딱 2~3일 정도만 이 차를 마십니다.  그러면 또 배가 쏙 들어가는 효과를 보게 되더라고요.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 화이팅 하시고, 상쾌하고 가벼워지시길 바랍니다.

     

     

    업로드 확인해 보세요. 피트네 주의사항도 확인하세요.

     

     

    숙변, 변비에 좋은 차-숙변, 변비에 즉효 음식 (경험 후기 )

    숙변, 변비에 좋은 차와 숙변, 변비에 즉시 효과 있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변비나 잔변감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런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필자가 변

    ssongding.tistory.com

     

     

     

     

    반응형